Life/Soso일상

산머루 원액!

루비우먼 2020. 9. 8. 18:49

안녕하세요
루비우먼입니다☆

 

 

오늘은 베리나라에서 나온
산머루원액 소개드릴께요~

저는 말을 많이하는 직업때문인지
대학교 졸업이후로 성대결절이 생기고
목소리도 좀 갈라지고 간간히 통증이 있어서
성대에 좋은음식을 찾아보다보니


산머루와인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체질상 술은 못먹고 비슷한걸 찾다가 발견한
베리나라 산머루원액입니다!

 

 

산머루의 효능은 찾아보니 정말 여러가지가 있더라구요~!

항산화작용으로 일반포도에 열배나 들어있는 레스베라트롤성분이 있다고 하네요

 

 

항산화작용은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며
기미, 잡티를 없애준대요 >.<
비타민과 무기질성분은
피부미용에 좋고 활성 산소를 없애주어
노화예방에도 탁월하다고 합니다!!

 

 

 


처음맛본후 꾸준히 한달정도 먹은결과
진짜 목의 통증이 없어지고
간간히 걸리던 감기도 한번도 걸리지않았어요
반년정도 되었어요~
용량은 개인 기호에맞게 적당히 물에 타서 드시면 되는데요,

저는 요정도 ㅋㅋㅋ
지금6살인 아들도 5살때부터 함께 먹었는데요
매일 비염과 코감기를 달고살던 아들도
이 산머루원액을 먹은후에는 감기한번안오네요!!
정말 신기했어요 ㅎㅎ

 

 

한번 효과를 본후에는
늘이렇게 냉장고한켠에서 우리가족건강을 지켜주고 있네요~^^

남편도 퇴근하고 시원하게 한잔~!

맛도 달달하니, 포도주스처럼 신맛은 전혀없고
몽글한 단맛이라고 해야하나,,
암튼 감칠맛납니다~

 

 



 저는 목아픈데 효과를 보았지만
산머루효능은 눈에도 좋고
골다공증과 빈혈에도 좋다고 하네요

당뇨병예방에도 좋고 심장병, 관절등
두루두루 효능이 좋다고 하니
꼭한번 드시고 건강챙기시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fe > Soso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마일 명품찹쌀 꽈배기(중곡동)  (0) 2020.09.13
정래선 생왕돈까스  (0) 2020.09.12
말하는 도서관??!  (0) 2020.09.07
오뚜기 옛날국수 + 팔도 비빔장!!  (0) 2020.09.06
더 맛있는 양념소불고기~  (0) 2020.0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