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oso일상

방탄커피?

루비우먼 2020. 9. 30. 14:51

안녕하세요

루비우먼입니다 ☆

 

 

추석을 맞이하여? ㅎ

뭔가 새로운걸 먹어보고 싶어서

주문해 보았습니다.

각각하나씩 뽁뽁이 포장이 되어있었다고 해요
신랑이 택배를받아서 사진이없어요,
다음부터는 꼭 찍기로약속 ㅋ

 

 

짜잔..

그동안 눈팅만 하던 방탄커피!!!

영어로는 bulletproof coffee!!

 

 

여러가지 브랜드가 있겠지만

제가 산거는 MyNormal버터커피 네요

세일할때 10개들이 1만7천쯤에 구입.

사실 보통 커피보다 비싼편이라

망설이다 세일하길래 얼른 샀어요

 

빨대를 꽂던지 따던지 선택하라는 그림인데,
전 뭔가싶어서 한참봤네욬ㅋㅋㅋ
빨대로결정하고 꽂아주었어요,

식탁너무지저분해서 최대한줌인,, ㅋ;;


그런데 이것..다이어트 커피엿네요 ㅋㅋㅋ

멋모르고 한입 먹어본 느낌은

오 쉣 .ㅠ 이게 무슨맛이야!@!!!! 햇는데

먹을수록 꼬소름한것이 맛있네요

마지막에 풍기는 코코넛오일향도

너무나 감미로운 느낌입니다 ㅎㅎ

 

 

방탄커피를 직접 만들어서도 많이 드시는것 같아요

그리고 아침 빈속에 먹는것이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에

기버터 15ml + MCT오일 10ml = 방탄커피

기버터 대신 일반 버터를 사용하면

거품이 더 풍성하게 난다고 해요.

MCT오일 대신 코코넛 오일도 가능합니다.

 

주의할점은 잘 섞어주기!!라고 하는데요

핸드블렌더나 믹서기로 충~~~분히 석어 주어야

지방성분이 체내에 잘 흡수된다고 합니다~

 

이 커피는 총알도 막아내는 강력한 힘의 원천이자

운동없이도 일주일에 3kg씩 감량할 수 있는

기적의 커피라는데요

이왕 산김에 제대로 먹어서 다이어트 해봐야겟습니다 ㅎㅎ

 

이런 커피를 밥 잔뜩먹고 후식으로 먹고있으니..ㅠㅜ

 

 

즉각적인 에너지공급으로 공복시간을 길게 해주는 방탄커피,

그러나 MCT오일을 너무 많이 섭취하면

심한 복통이 일어날 수 있다고 하니

주의해서 드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Life > Soso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선생김밥+공차 꼴라보??  (0) 2020.10.03
라면, 그 위대한 발명!!!  (0) 2020.10.02
서울어린이대공원  (0) 2020.09.26
집으로온팔선생 새우볶음밥  (0) 2020.09.21
애슐리 핫도그!  (0) 2020.0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