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oso일상

주말엔 피자? 닭발?

루비우먼 2020. 12. 14. 16:20

주말엔 피자? 닭발?

 

안녕하세요

루비우먼입니다 ☆

 

이번주말에는 첫눈이 펑펑 왔는데요

다들 맛있는 거 드셨나요?

 

올 크리스마스는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될거라고 하던데

나이먹고 나서부터는 눈이오면 낭만보다는

절대 넘어지지 말아야겠다는 걱정이 ㅋㅋ

먼저 앞서곤 합니다. ㅠㅜ

 

눈도오고~ 피곤도 하고~ 배는 고프고~

예전부터 눈독을 들여놨던 피자를

드디어 오늘 먹기로 결정!

그래 주말엔 피자야,,


 

 

신성시장 건너편에 위치한 피자마루,

중곡신성점 이네요,

방문포장가격 6900원부터 인데요(라지사이즈)

저렴한 가격에 퀄리티는 저렴하지않아

간간히 사먹곤 합니다.

동네피자 치고는 토핑도 그렇고 

꽤나 먹을만 합니다.^_____^*

 

 


그런데 말입니다.~

피자와 닭발의 콜라보, 생각해보신적 있으실까요 ㅋㅋ

함께먹으면 더 맛있다는

치즈폭탄피자 + 무뼈닭발 19,900원! 

진짜 이 입간판 보고 그냥 지나칠수가 없었다는..!!ㅎ.ㅎ


 

 

치즈폭탄피자와 무뼈닭발은 따로도 판매를 하는데요

케미폭발이라 묶어서 판매를 하는가봅니다.

가격은 따로 사도 똑같네요 ㅡ.ㅡ;;


 

 

피자마루는 투탑박스로도 유명한데요,

이번달에는 100원만 추가하면 

한판을 치즈크러스트로 해주는 행사도 하네요

행사기간은 12월4일(금)~12월17일(목)까지 입니다.

투탑박스 가격은

콤비네이션 + 이탈리안 치즈 = 15.800원(총 3,479Kcal)

페퍼로니 + 불고기 = 17.800원(총 3,579Kcal)

페퍼로니 + 몬스터 콤비네이션 = 19.800원(총 4,220Kcal)

 

친절하게 칼로리까지 써져 있네요 ㅎㅎㅎㅎㅎ

역시 맛과 칼로리와 가격은 비례하는게

맞는것 같습니다. ^.^



깔끔한내부사진,
의자와 티비가 있어 오랜대기도
지루하지않았네요 ㅎㅎ

 

여튼 오늘의 메뉴로 돌아와서~!!!


 

 

이렇게 세트메뉴를 구입해서인지

소스나 피클이 서비스로 같이 왔습니다.

피클과 꿀과 핫소스비슷한것 

세개가 같이 왔네요


깜놀할준비하라는 문구센스 ㅋㅋㅋ

 

 

닭발을 무척이나 좋아하는데

원래 먹을줄 아는 사람을 뼈있는 걸 먹는다는데

전 아직 먹을줄 모르는가봅니다 ㅠㅜ

무뼈닭발이 더 편하고 맛있네요 ㅎㅎ

 

 

피자집에서 웬 닭발??

저도 사실 반신반의하며 구입했는데요,

걱정은 경기도 오산!! 이였습니다 ㅋㅋ

(아재개그 죄송 ;)

포장 뜯는 순간부터 참숯? 냄새랄까

암튼 그,,막 침고이는 냄새가 마구마구,ㅎㅎ

비주얼은 숯불에 구운것 같아 보이지않는데

맛과 향은 진짜 나무랄데가 없네요

 

 

 


처음 한두개는 별로 안맵게 먹다가

세개째부터 스물스물 매운맛이 올라오네요

그럴때 필요한건 무엇??

바로 치즈폭탄피자!! ㅎㅎㅎ

단짠에 매운맛까지 진짜 케미폭발 인정!

피자가 무슨 닭가슴살처럼 찢어지네요..ㅋ


 

 

닭발의 양은 그리많지 않은데요

전 혼자먹기 딱 적당했습니다.

오히려 야식집에서 배달시켜 먹으려면 

돈도 얼마 이상 시켜야하고

일단 기본가격도 비싸고 양도 많고 한데

7천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대낮에도 닭발을 먹을 수 있다는 것..!

행복하네요 ㅎㅎ


 

 

주말이라 그런지 전화주문이 끊기지 않았는데요

미리 전화로 주문하시고 

20분뒤에 방문하시면 

대기시간없이 바로 구입 가능하십니다.

 

전 지나가다 땡기면 바로구입이라 ㅋㅋ

기다리면서 건너편에 은행다녀오거나

간단히 마트다녀오거나 한답니다.

 

닭발 못드시는 신랑님 덕분에

혼자 양껏 먹었네요 ㅋㅋ

 

피자는 사랑입니다 ♡

무뼈닭발도 사랑입니다 ♡

[카카오맵] 피자마루 중곡신성점
서울 광진구 용마산로 47 (중곡동)

http://kko.to/_V2HV5lYT

피자마루

서울 광진구 용마산로 47

map.kakao.com





728x90
반응형

'Life > Soso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슈톨렌 구입후기 ( feat : 뺑비 )  (0) 2020.12.25
피도그!  (0) 2020.12.21
들깨칼국수(feat : 임면옥)  (0) 2020.12.11
얼죽아. 한겨울에 겐츈할까요?  (0) 2020.12.07
떡상 호떡.  (0) 2020.11.28